도미노

프로필

LG디스플레이 내일은 어디로?

주가 상승하고 있어서 기분 좋네요! 요즘 LG디스플레이 좀 잘 나가는 듯? 개인적으로 기대 많이 하고 있어요. 12000원 얘기는 좀 멀리 간 느낌이긴 한데, 주식은 역시 모르겠어요.ㅎㅎ
0
0
댓글2
  • 파일럿최
    올해많이오르는것같습니다
  • 야발라바히기야
    사려다말았는데 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