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오늘 상승세 좋네

오늘 유리기판이랑 PeLED 이야기 들으니까 좀 더 기대가 되네요. 주가도 올라서 기분 좋습니다. 계속 좋은 흐름 이어갔으면!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단타치다단명
    계속 이 흐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 데이먼알반
    엘지가 이리 잘갈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