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건 뭐 진짜 급락이라니... 오늘은 그냥 멍하니 바라만 보게 되네요. 다른 종목에 눈길 줘야 하나 싶기도 하고, 요즘엔 뭐 하나 믿고 가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래도 너무 큰 손해는 안 봤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