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이번엔 올라가나

와, 주가 급등하네요. 기분 좋게 한 번 들어가볼까요? 계단식 하락이라던데 이제 좀 바뀌려나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케이스
    저는 skc가 여전히 안 좋을 거 같아요 당분간은 계속 하락장을 이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