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거 제대로 달리는 거 같네요! 갑자기 이렇게 오르니까 기분이 좋긴 한데 좀 놀랍기도 하고. 다음엔 조금 더 저점에서 매수할 걸 그랬나 싶어요. 다들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제발 계속 올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