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엔켐, 오늘 분위기 좋네!

와 엔켐 급등하네! 주가가 이렇게 쑥쑥 오르는 거 보니까 기분 좋다. 좀 더 갈지 기대해봐도 될까? 이참에 웃어보자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