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에스피지 주가 떨어지네

오늘 에스피지 좀 아쉽네요. 이번 하락 너무 큰데, 다음 주말까지 기다려봐야겠어요. 시장 전체도 별로인 것 같아서 그냥 두고 봅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