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Home
국내증시
커뮤니티
도미노
궁금한 내용을 검색해보세요
인기 게시판 TOP 50
삼영엠텍 (054540)
삼영엠텍 급등 이유?
옵션호랑이
2025.08.29 14:25
조회 15
추천 0
스크랩 0
https://domino.is/community/054540/115065804
주소복사
와, 삼영엠텍 엄청 오르네요! 요새 뭔가 좋은 소식이라도 있는 건가요? 갑자기 이렇게 급등하는 거 보니 기분은 좋지만 살짝 불안한데... 혹시 아는 분 있나요? 그래도 일단 오늘은 신나네요!
추천
0
비추천
0
목록
댓글
1
추천순
최신순
등록순
옵션화가
많이 올랐나봐, 왜일까? 놀랍다
0
답글 쓰기
2025.08.29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