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요즘 왜이럼??

지금 장중에 SK 진짜 미친듯이 뛰네ㅋㅋ 단타 치고 싶은데 어디서 매수 타이밍 잡아야 할지 모르겠음ㅠㅠ 다른 종목도 괜찮은거 없나? 이런 상승세 계속 가면 좋겠는데... 손절할까 고민도 되고 진짜 힘들다 ㅋㅋ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