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LG이노텍 상승세, 기분 좋네요

오, LG이노텍 주가 오늘 좋네요! 쭉쭉 올라서 기분 좋습니다. 이번에 좀 더 오르면 다음 목표도 기대해봐야겠어요.
0
0
댓글1
  • 바람소리
    ​LG이노텍 쭉쭉 가주니까 넘 신나네요!
    다음 목표가 어디일지 저도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