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LG이노텍, 기판 풀가동 소식에 주가 급등!

오, LG이노텍 기판 풀가동과 로봇부품 선점 덕분에 주가 엄청 오르네요. 지금 흐름 좋긴 한데 이런 때 조심해야겠죠? 그래도 좋은 소식이라 기분 좋네요!
0
0
댓글2
  • 바람소리
    우와 풀가동이라니 대박이네요ㅎㅎ
    급등 흐름 타서 쭉쭉 더 올라가길!
    
    
  • _you&i_알랴뷰
    LG이노텍..오늘 너무 급락이라 멘붕이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