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LG이노텍, 주가 좀 오르네요

요즘 LG이노텍 상승세 보니 기분이 좀 좋네요. 살짝 답답한 부분은 있지만, 그래도 이렇게 조금씩 올라주면 마음이 놓이는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0
0
댓글1
  • 바람소리
    요즘 조금씩 올라줘서 저도 넘 기뻐요!
    앞으로도 쭉쭉 우상향하길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