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관세 이슈가 문제네

오늘 보니 포스코홀딩스 주가 많이 빠졌네요. 철강관세가 포홀에만 적용된다면, 이거 좀 걱정되는데요? 예전에도 비슷한 상황이 있었던 것 같은데, 대응 잘해서 빨리 반등했으면 좋겠어요. 괜히 마음만 무겁네요.
2
0
댓글2
  • ___유니♡
    $
    ,
  • 수익요리사
    관세 이슈로 시장 영향 받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