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평단 240,000원인데 계속 내려가네. 주성엔지니어링 이거 왜 이렇게 요즘 힘이 없는 거야? 진짜 쭉쭉 오르던 그때가 그립네. 이렇게 맨날 하락만 보면 멘탈 나갈 것 같아ㅠ 좀만 더 버티면 올라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