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주성엔지니어링에 대한 제 생각은 상승세를 이어갈 것 같아요.
이유 1.
세계 최초로 개발한 원자층성장(ALG) 장비를 글로벌 빅테크 기업에 출하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술적 한계를 극복한 혁신이라 시장의 기대감이 주가에 강하게 반영되고 있습니다.
이유 2.
올해부터 본격적인 영업이익 우상향이 전망되며, 디스플레이와 태양광 등 매출처 다변화로 중장기 실적 모멘텀도 확실해 보인다고 합니다.
반도체 산업은 최근 글로벌 증시 변동성으로 단기 급등락을 반복하는 불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는 주성엔지니어링 만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매크로 환경이나 기술주 고점 부담에 대한 부담도 있지만, 압도적인 기술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관점에서는 결국 우상향할 것이라 봅니다. 다만 단기 변동성이 커진 만큼 추격 매수보다는 조정 시 진입하는 편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분간은 소폭의 등락이 있다라도 결국에 가서는 상승을 보여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