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주성엔지니어링 상승 기분 좋네

요즘 미국장도 안 좋은데 주성엔지니어링 이렇게 오르니까 기분 좀 나아지는 듯!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케이스
    그동안 안보이던 건실힌 주식들이 보이기 시작히나 봅니다.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