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J
인기 게시판 TOP 50
팬오션은 하림그룹 계열사로 화물 운송을 주력으로 컨테이너선,탱커선,LNG선등 화물운송과 곡물사업을 영유하는 기업입니다.
요즘 주가가 하도 변동이 심하고 코스피가 9000을 넘나들고 있긴하나 들리는건 삼성과 SK하이닉스만 오르는것 같고 반면 코스닥은 900에서 울고 있으니 주식장을 어찌대처해야 좋을지 걱정입니다.
1.오를수있다고 생각드는이유
팬오션은 경영진의 잇단 자사주 매입으로 회사의 미래가치에 대한 자신감을 시장에 보여주는것 같아서 입니다.경영책임의지를 보여주는것이야 말로 호실적 행진이 예상된다고 볼수있습니다.
2.오를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
수익성에서 보듯 팬오션은 전년대비 10%이상 증가할것으로 예상하고 해운시장 회복에 맟춘 공격적인 투자와 책임경영 행보가시장의 관심도가 한층커질겁니다.PBR 0.4는 한참 저평가되였기도 합니다.
3.오를수있다고 생각하는 이유
정확히는 알수없으나 PBR 0.4는 적극 매수로 알고 있는데 전문가들도 매수 타임으로 보고 있는게 그 이유 입니다.
이상 제가 생각하는 오를수있는 이유를 적어봤으나 이건 제생각입니다.항시 투자는 신중에 신중을 기하시고 참고만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
0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