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오랜만에 기분 좋은 날

오늘 주가 오르는 거 보니까 기분 좋네요! 요즘 시장 분위기 무거웠는데 이렇게 강한 상승세는 정말 반갑습니다. 다음 주도 이런 흐름 이어가면 좋겠어요. 다들 행복 투자하시길!
0
0
댓글2
  • 아침햇살77
    이 종목 좋죠..
    무게가 있어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단타치다단명
    안정적인 흐름으로 상승세 이어가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