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LG이노텍 또 제자리네

오늘도 LG이노텍 주가 변동이 없네요. 언제쯤 움직일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2
  • 조민기
    다시 좋은 결과 생기길 바랄게요
  • 퀘스트수익
    변동이 없어도 기다리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