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이런 상승세 계속 가자

오랜만에 보는 이노텍 강세네요. 더 갈 수 있을까요? 요즘 주식판 흐름 보면 마음 편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기분 좋네요!
0
0
댓글1
  • 조민기
    좋은 결과 기대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