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식 시장이 쉽지 않네요. LG이노텍 주가가 계속 떨어지는 거 보니 마음이 무거워집니다. 그래도 큰 변동성이 있으니까 언제 반등할지 모르겠네요. 투자하신 분들, 다 같이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