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오늘 주식, 실망이네요

아침부터 기분 꿀꿀하게 시작했는데 주식도 도와주질 않네요. LG이노텍 오늘은 정말 안 받쳐주는 날인가 봅니다. 하락이 심하니까 그냥 조금 쉬어가는 걸로. 얼른 다시 올라가면 좋겠어요.
0
0
댓글1
  • 조민기
    다시 좋은 날.기대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