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LG이노텍 하락세에 젠슨황만 보이네

요즘 LG이노텍 주가도 별로고, 뉴스에 젠슨황 얘기만 많네요. 주가는 하락 중이라 좀 답답하지만, 큰 변화가 오길 기대해봅니다. 당분간은 그냥 지켜봐야겠어요.
0
0
댓글1
  • 조민기
    다시 좋은 일 올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