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순
인기 게시판 TOP 50
티슬리 amdl 다 파랗게 파랗네 난리났네요 ㅋㅋ
Amdl은 어차피 2주밖에 없고 티슬리는 배당만 보고 넣어놓은거라 언젠가 오르겠지하는 마음으로 계속 두긴할껀데 파란 차트들 보니 그저 눈물만 나긴 하네요
그와중에 삼전도 떨어짐 ㅜㅜ
곧 블프라 그런가 ㅜㅜ
언젠가 다시 오르겠죠 🥲
1
0
댓글5
티슬리 amdl 다 파랗게 파랗네 난리났네요 ㅋㅋ
Amdl은 어차피 2주밖에 없고 티슬리는 배당만 보고 넣어놓은거라 언젠가 오르겠지하는 마음으로 계속 두긴할껀데 파란 차트들 보니 그저 눈물만 나긴 하네요
그와중에 삼전도 떨어짐 ㅜㅜ
곧 블프라 그런가 ㅜㅜ
언젠가 다시 오르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