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오늘은 좀 버거운 날이네

오늘 장 분위기 진짜 무겁네요. 아침에 기대하고 봤다가 좀 실망했습니다. LG씨엔에스는 아직 많이 믿고 있지만 요즘 왜 이렇게 힘들죠? 역시 주식은 마음 편히 갖고 보기 어려운 것 같아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