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기술적 반등 올까?

LG씨엔에스 요즘 진짜 고난의 행군이네. 주가 빠지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온다. 그래도 기술적 반등 한 번쯤은 기대해볼 만한 시점인 것 같아. 매일 하락만 하는 건 아닐 테니까, 잠깐 숨고르기 했으면 좋겠다.
0
0
댓글1
  • feel 🎶 ok
    급락폭 커서 정말 하루 하루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