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LG씨엔에스, 매수 타이밍인가?

요즘 LG씨엔에스가 관심이 가네요. 주가는 보합세인데, 왠지 기관과 외인들이 슬슬 들어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큰 변동 없이 안정적인 모습이라 매수하기 나쁘지 않은 시기 같기도 하고... 조만간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