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주성엔지니어링 하락, 너무 아쉽네요

아이고... 주성엔지니어링 많이 떨어졌네요. 요즘 계속 하락만 보는 느낌이라 속상합니다. 다시 올라주길 기대해 봅니다.
0
0
댓글1
  • 퀘스트수익
    오늘은 시장 상황이 좀 아쉬운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