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오늘은 좀 아쉽네요

아이고 오늘 주가 하락세 보니 마음이 좀 쓰이네요. 하지만 이렇게 하락할 때 기회라는 말도 있잖아요? 너무 좌절하지 맙시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