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주성엔지니어링 또 하락, 언제쯤?

주성엔지니어링 주가 떨어지는 거 보니까 좀 걱정되네요. 이게 도대체 어디까지 빠질지... 요즘 투자할 종목 찾기 진짜 어렵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