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요즘 주식시장 난리네요

주식장이 정말 힘들어요ㅠㅠ 현대모비스 주가 보니 더 걱정되네요. 이런 날들이 얼른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다들 힘내세요!
0
0
댓글1
  • feel 🎶 ok
    계좌 열어보기 무섭네요 ㅠㅠ
    어제 8% 급등
    오늘 6%급락
    하루 하루 공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