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이거 무슨 일이지?

와, 오늘 주가 정말 크게 빠졌네요. 뭔가 악재가 터진 건지 모르겠어요. 요즘 장이 다들 어렵긴 하지만 이렇게 큰 폭으로 떨어지니 걱정되네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고 계신가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