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현대모비스 주가 하락 걱정이네요

요즘 현대모비스 주가 하락세라 좀 걱정되네요. 오너분들 조금 더 사주면 좋을 텐데... 얼른 반등했으면 합니다.
0
0
댓글2
  • 바람소리
    오너 일가 매수 소식 들려오면 대박!
    
    걱정 마세요 곧 쭉쭉 올라갈 거예요~
    
    
  • 데이먼알반
    하락이 좀이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