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성도
인기 게시판 TOP 50
주식 초보라 무조건 우량주로 갔어요
물론 파란색으로 우울한 날도 많았고
중간중간에 부족한 믿음에 일부 매도도 있었지만
두눈 질끔감고 버티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근데 언제팔아야할지 고민입니다
언제쯤이 좋은 매도 타이밍 일까요?
0
0
댓글4
주식 초보라 무조건 우량주로 갔어요
물론 파란색으로 우울한 날도 많았고
중간중간에 부족한 믿음에 일부 매도도 있었지만
두눈 질끔감고 버티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근데 언제팔아야할지 고민입니다
언제쯤이 좋은 매도 타이밍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