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민
인기 게시판 TOP 50
삼성전자 조금씩 모으다 보니 46주 보유중입니다. 올해 초에 많이 구매할걸 겁이 많다보니 조금씩 사다보니 수량이 많지는 않네요ㅠ
수익구간인데 팔지, 어차피 장기간 보유할 생각으로 매수한거라 계속 가지고 갈지 고민되네요.
4
0
댓글20
삼성전자 조금씩 모으다 보니 46주 보유중입니다. 올해 초에 많이 구매할걸 겁이 많다보니 조금씩 사다보니 수량이 많지는 않네요ㅠ
수익구간인데 팔지, 어차피 장기간 보유할 생각으로 매수한거라 계속 가지고 갈지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