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여왕
인기 게시판 TOP 50
1)종목명: 삼성전자
2)수익률: 47
저는 코로나시절 2021년에 처음 주식의 입문한 주린이입니다^^ 그 때는 멋모르고 삼성전자 100주를 구입했습니다. 9만원대를 돌파하는 모습을 보며 감이 좋다고 자부심을 느끼는 건 한 순간ㅠ 하이패스 추락을 경험하면서 버린 주식이라고 생각하고 놔뒀는데 반도체호황이 찾아와 다시 행복감을 느끼며 언제 팔까 고민중입니다^^
2
0
댓글7
1)종목명: 삼성전자
2)수익률: 47
저는 코로나시절 2021년에 처음 주식의 입문한 주린이입니다^^ 그 때는 멋모르고 삼성전자 100주를 구입했습니다. 9만원대를 돌파하는 모습을 보며 감이 좋다고 자부심을 느끼는 건 한 순간ㅠ 하이패스 추락을 경험하면서 버린 주식이라고 생각하고 놔뒀는데 반도체호황이 찾아와 다시 행복감을 느끼며 언제 팔까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