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오늘은 기분 좋은 날!

하닉 주가 오르니 기분 좋네요! GDR이 뭔진 몰라도 우선 돈 벌면 장땡 아닌가요? 계속 이렇게 갔으면!
10
0
댓글4
  • 열려라 참깨
    부럽습니다.
  • 바람소리
    맞아요 돈 벌면 장땡이죠ㅋㅋ 오늘 치킨 각인가요? 앞으로도 쭉쭉 우상향하길 응원해요! 
  • 프로필 이미지
    이정희(축복의 명문가)
  • 옵션화가
    기분 좋은 주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