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나스닥 영향 어쩔 수 없네

반도체 쪽 안 좋다고 하더니 이제 시작인가 싶네요. 내일 주가 흐름이 걱정됩니다.
15
0
댓글7
  • 삐오꼬
    하이닉스는 믿고 가져갑니다
  • 배당어벤져
    나스닥에 민감한 기업들이 많더라
  • 바람소리
    내일 주가가 어떻게 될지 저도 조마조마하네요. 우리 너무 불안해하지 말고 같이 버텨봐요! 
  • 겸손한데이지77
    하이닉스 액면 분할 해야 할 듯 합니다
    그리 될 겁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안재윤
    하이닉스
  • 프로필 이미지
    조정민
    6
  • 프로필 이미지
    이강유
    하이닉스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