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남
인기 게시판 TOP 50
SK하이닉스
3%
최근에 SK하이닉스를 매수했습니다
오래던부터 봐왔지만 늦게 샀네요
처음봤을때 샀으면 수익율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결정장애가 있는거 같아요
결정을 빨리 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0
0
댓글2
SK하이닉스
3%
최근에 SK하이닉스를 매수했습니다
오래던부터 봐왔지만 늦게 샀네요
처음봤을때 샀으면 수익율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결정장애가 있는거 같아요
결정을 빨리 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