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주가가 많이 빠지네요. -6%대라니, 충격적이긴 하네요. 요즘 주식장이 전체적으로 안 좋은 것 같아서 걱정되긴 하는데... 그래도 장기적으로는 괜찮을 거라 믿어봐야겠죠. 근데 이렇게 떨어질 줄은 몰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