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또 내려가네

하이브 주가가 많이 빠지네요. -6%대라니, 충격적이긴 하네요. 요즘 주식장이 전체적으로 안 좋은 것 같아서 걱정되긴 하는데... 그래도 장기적으로는 괜찮을 거라 믿어봐야겠죠. 근데 이렇게 떨어질 줄은 몰랐어요.
0
0
댓글3
  • 고시원
    하이브가 요즘 무슨
    악재가 있었나 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주식여왕
    많이 빠지고 있나 보네요
    요새 보면 늘 파랗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LeeJS
    많이 빠지긴 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