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Home
국내증시
커뮤니티
도미노
궁금한 내용을 검색해보세요
인기 게시판 TOP 50
한미반도체 (042700)
한미반도체 지금 타이밍인가?
과감한매매꾼
2026.06.25 14:25
조회 8
추천 1
스크랩 0
https://domino.is/community/042700/132058030
주소복사
지금 한미반도체 팔고 닉스로 가는 게 맞나 고민되네요. 상승 중이라 더 오를 것 같기도 하고, 욕심이 생기네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추천
1
비추천
0
목록
댓글
1
추천순
최신순
등록순
feel 🎶 ok
한미반도체 더 오를거 같습니다 닉스로 갈아타는것도 괜찮겠지만 .. 좋은 타이밍 찾는게 관건이겠네요
0
답글 쓰기
2026.06.25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