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하락 중인데...

주가는 하락 중이라 아쉽네요. 그래도 두산이라 언젠가 오르겠죠. 기다려봅시다.
8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한동훈
    ㅏㅑ
    
  • 안티프라민
    올라가길 기대해 봐야죠
  • 프로필 이미지
    jung04
  • 경창인
    놉!!! 하락장 드가
  • 심봉섭
    ,
  • 아이템차트
    하락장에도 투자는 언제나 도전이야
  • 아침햇살77
    저도 좋게보는 종목입니다
    우상향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