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라
인기 게시판 TOP 50
언제 샀는지 기억은 나질 않습니다.
제가 소유한 대부분의 주식이 그러하듯이 말이죠.
그래도 한때는 꽤나 높은(?) 붉은색 그래프를 유지했었는데요.
언제인지 모르게 파란색으로 떨어지더니 지금은 -16%가 조금 넘었네요.
다시 올라가겠죠? 정부의 전망이 좋다고 하니까 말이죠.
0
0
댓글1
언제 샀는지 기억은 나질 않습니다.
제가 소유한 대부분의 주식이 그러하듯이 말이죠.
그래도 한때는 꽤나 높은(?) 붉은색 그래프를 유지했었는데요.
언제인지 모르게 파란색으로 떨어지더니 지금은 -16%가 조금 넘었네요.
다시 올라가겠죠? 정부의 전망이 좋다고 하니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