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프로필

LG씨엔에스 주가 상승 흐름이 좋네요

LG씨엔에스 요즘 분위기 좋네요! 전자도 오르면 더할 나위 없을 듯. 좋은 소식 계속되길!
0
0
댓글1
  • 바람소리
    분위기 넘 좋네요ㅎㅎ 좋은 소식 가득해서
    주주분들 모두 활짝 웃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