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Home
국내증시
커뮤니티
도미노
궁금한 내용을 검색해보세요
인기 게시판 TOP 50
LG화학 (051910)
LG화학 지금이 기회인가?
장투맨
2025.10.09 10:00
조회 23
추천 0
스크랩 0
https://domino.is/community/051910/118097683
주소복사
요즘 LG화학 주가가 좀 내려가고 있네요. 그래도 이럴 때가 오히려 매수할 좋은 타이밍일 수도 있어요. 강력 매수라는 의견도 많던데, 개인적으로 한 번쯤 들어가 볼만 하지 않을까요? 물론 판단은 각자 해야겠지만, 기대됩니다!
추천
0
비추천
0
목록
댓글
1
추천순
최신순
등록순
차트우먼
화학주는 항상 주목해봐야겠지
0
답글 쓰기
2025.10.09 12:09